서울 중랑을 전·현직 구청장, 시·구의원, 김재원 후보 지지 > 메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뉴스

서울 중랑을 전·현직 구청장, 시·구의원, 김재원 후보 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금화 작성일20-03-20 20:03 조회1,756회 댓글0건

본문


미래통합당 서울 중랑을 전·현직 구청장 및 시·구의원들이 김재원 국회의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14일, 김재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이날 지지선언에는 문병권·나진구 전 중랑구청장, 김동승·홍성욱·김수자·이성민·이병호·김명찬 전 중랑구의원, 왕보현·김영숙·김진영 현 중랑구의원이 참여했으며 이들은“다가오는 4·15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본선 경쟁력과 당선 가능성을 갖춘 김재원 국회의원만이 미래통합당의 적임자”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들 전·현직 구청장 및 시·구의원들은 “김재원 의원은 서울대 법대, 서울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행정고시, 사법고시 양과를 모두 합격한 수재로 국무총리실 행정 사무관과 서울·부산 지방검찰청 검사를 거쳐 제17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고 소개하며“이후 새누리당 원내수석부대표와 전략기획본부장,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미래통합당 정책위의장 등 핵심 요직을 두루 거친 3선 국회의원으로 경험과 능력이 충분히 검증된 후보”라고 치켜세웠다.

 

특히 “특히 총선 승리를 위한 미래통합당의 대대적인 개혁 공천에 헌신하겠다는 일념으로 당선이 보장된 고향 선거구를 과감히 포기하고 현역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과 구청장이 장악한 우리 서울 중랑을 지역구에 과감히 도전했다.”고 덧붙였다.

/전길운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