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11년 연속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 메인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뉴스

초록마을, 11년 연속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금화 작성일20-12-31 19:17 조회876회 댓글0건

본문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11년 연속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여성가족부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여성의 관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 기준을 가진 기업을 선정하고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되었다.

 

올해 시상 기업은 총 4단계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먼저 마크로밀엠브레인이 지난 11월 만 20~49세 직장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이를 기반으로 각 해당분야의 학계 및 실무 전문가들이 자문회의를 진행했다이후 심사위원단이 심사 기업의 상생경영사회공헌 등 5가지 지표를 종합적으로 검토해 최종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초록마을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경영철학 하에 체계적인 품질안전관리시스템을 통과한 상품을 판매하여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는 평가를 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초록마을은 SNS 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여성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경영 정책에도 반영시켜 여성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초록마을 모진 대표는 이번 11년 연속 대상 수상은 여성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의 결과물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초록마을은 여성 고객들의 성원에 큰 책임감을 갖고 여성 고객은 물론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인정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명선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